본문 바로가기

새벽장어 구매/구매후기

새벽장어 스마트스토어 구매후기 #3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전에 다른곳에서 시켰을때 퍼석해서 맛없었는데 새벽장어는 신선하고 쫄깃하니 너무 맜있었어요!! 숯불에 초벌한후에 반은 소금구이 반은 같이 보내주신 양념에 양념구이로 구워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희 애기도 소금구이 너무 잘먹더라구요~~ 뼈도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진공포장으로 너무 실하게 잘포장해주셔서 푹 고아서 장어탕도 끓여먹었어요~!! 몸보신 제대로 한것 같아요~ 리뷰많은 이유를 알겠어요!! 당일배송 시간지나서 전화문의도 드리고 이래저래 요구사항 많았는데 너무 친절히 대응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물론 맛은 더 감동이구요~!! 재주문 들어갑니당~~

1키로는 좀 부족할거 같고, 2키로는 너무 많은거 같아 1.5키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배송 빨랐고, 신선하고 포장도 꼼꼼했어요~! 진공포장 된 상태로 봤을땐 살이 좀 얇나.. 했는데 왠걸요?! 엄청 도톰하니 실한 장어가 왔더라구요. 이정도면 그냥 1키로만 시켜도 배불리 먹었겠다 싶었습니다^^ 쌈야채 사와서 싸먹고, 보내주신 소금도 뿌려먹고 찍어먹고, 양념도 찍어먹고~! 다양하게 즐겼는데 전 개인적으로 소금구이로 장어 본연의 맛을 느끼는게 더 좋았어요~! 복날도 되기 전에 갑자기 급 더워지고 힘들어서 힘내자는 맘으로 시켰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복날 즈음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구매해서 먹어보네요~ 이번에는 두가지 방식으로 구워 먹어보았어요 1. 에어프라이어 앞/뒤 10분씩 가열 그리고 짤라서 화로에 구워먹기- 바삭바삭하며 평소 장어집에서 숯불로 구워먹는 맛과 느낌이 나요 2. 에어프라이어로 속살 부분을 위로올려놓고 15분 가열 후- 화로에 구워먹기- 와 이게 별미더라고요!! 기존 맛 보다 더욱 탱글탱글하며 식감이 꼼장어 먹는 꼬돌쫀득한 맛?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맛이었네요 하핫 물론 장어가 싱싱하니까 이런 맛이 나오는거겠죠~! 오늘도 자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