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장어 구매/구매후기

새벽장어 스마스토어 구매후기 #1

배송도 바로되구 신선합니다.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숯불에 구워 먹었는데 불판에 굽는게 좀더 맛있는거 같아요~

 


여행갈때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처음엔 숯불에 그냥올렸는데 너무 탔고 두번째는 후라이팬에 초벌하고 구웠어요 맛은 그냥 숯불에만 구운게 훨씬맛있었어요 포장해서 파는 장어 처음인데 너무 행복한 기억을 남겼습니다. 살도 통통하구요, 굽는 스킬만 좀 늘리면 밖에서 파는거 못지않게 먹을수 있을꺼같아요. 판매자님 번창하세요.

 

예전에 몇번 네이버검색해서뜨는 유명한곳에서 시켯던맛이랑 또다르네요 그땐 먹을만한데 였다면 이번에 찐이네요 에어프라이기돌리면 왡 맛없어질까봐 푸라이팬에 구웠어요 ~ 1키로 시켰더니 큰거두개가왔네요 좀더 작은 걸 뜯어서 (반만)구웠는데도 혼자먹기에 많네요 ^^ 이게 양이많다기보다는 장어 자체기름 때문에 딱 이정도 먹으니 차네요 -! 너무졸깃졸깃하고맛잇어요 그동안 먹은 장어들은 비교 안됩니다 -!! 바싹구워먹으니 더맛잇네요 담에또시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