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벽장어 구매/구매후기

새벽장어 스마트스토어 구매후기 #2


다섯번째 혹은 여섯번째 재구매...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 남친 해주고 동생 불러서 해다 먹였는데 애가 먹다가 울려고 해요 ㅋㅋ 지금까지 먹었던 장어는 장어가 아니랍니다 ㅎㅎ 통통하고 쫄깃하고 이게 장어가 맛냐고 찬사를 찬사를... 어우 다음에도 또주문할게요 :) 그리고 초생강 인원수대로 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생강도 다 먹었어요!! ㅎㅎ

 

9번째 주문했습니다. 역시 매년 명절은 새벽장어와 함께합니다^^ 이번엔 아예 4명이서 한마리씩 먹게끔 많이 시켜서 질리기 전까지 먹었습니다~질리면 안되잖아요 ㅎㅎ 키로수를 많이 선택하니까 엄청 크고 두툼한 장어를 보내주셨는데 식감이 엄청납니다. 아버지가 탱글탱글하다고 좋아하시네요.굿뜨!! 초생강도 원래 잘안먹었는데 조금씩먹다보니 이제 초생강맛을 알아버린 ㅠㅠ 살은 계속 찌겠죠? 여튼....다음 명절에도 또 시키겠군요. 추석때 뵐게요...

 

여러분~~~ 집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장어를 먹을수있어요~ 장어 큰장어로 부탁드렸는데 실한거로만 골라 보내주셨나봐요~ 애들이 엄청커요!! 감사해요!! 2kg 주문해서 튼실한장어 3마리 받았어요. 소금구이 베스트 레시피는 오일을 등에 살짝 발라 에어프라이어로 등쪽 5분 소금뿌린후 뱃살쪽 10분 초벌한후에 옆으로 세워 전기후라이팬로 구워먹는게 탱탱한 식감있어 맛이 좋네요~ 채썰은 생강에 장어 소스묻혀 따로주문한 명이나물에 싸먹는 맛이 장어가게에서 맛있게 먹던 우리가 아는 그맛입니다~ 여러분 사세요~ 두번사세요~ 아 그리고 검색해보니 장어에 복분자 생강이 좋다하여 복분자술도 같이 먹어보았네요. 몸보신하려고 먹는거니까 더 좋으라고 !! 그리고 별도로 부탁드린 머리랑 뼈는 지금 탕이 되어가고 있어요.장어뼈튀김도 해봤는데 쉽네요 장어한번시켜서 이것저것 보양식 집에서 제대로 즐기세요~